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효과적인
페이셜 애니메이션은 디지털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넣는 핵심 요소입니다. 이번 MasterClass에
참여하시면 MotionBuilder의 첨단 페이셜 리깅 기능을 활용해 사실적인 디지털 캐릭터를 어떻게
효율적으로 창조할 수 있는지에 대한 비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. David Coleman은 CG 수퍼바이저로서 10년 이상을
Electronic Arts에 몸담으며 디지털 캐릭터 창작 및 효율적인 워크플로우 개발에
힘써왔습니다. 이번에 그는 애니메이터에게 익숙한 보다 강력하고 유연한 페이셜 애니메이션 리깅 방법을
선보일 계획입니다. 매우 소중한 시간이 될 이번 강좌에 참여하셔서 Maya에서
MotionBuilder로의 캐릭터 전환뿐만 아니라 페이셜 애니메이션 컨트롤 리그 생성 방법에 대해
알아보십시오. 이번 강좌에서는 블렌드 쉐입 및 조인트 디포메이션 방법을 모두 다룰 예정입니다.
이번 MotionBuilder 강좌는 Autodesk Maya나 3ds Max를
전문적으로 다루는 기술감독 및 애니메이터에게 적합합니다.
등록이 2008년 4월
28일에 마감되며 좌석이 한정되어 있으므로, 지금 즉시등록하십시오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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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 의 처 |
(주)인성디지탈 곽재식 대리 / 02-2105-4614 jskwak@isd.co.kr (주)퍼스트커뮤니케이션즈 김상혁 대리 / 02-508-5524 shkim@firstcomm.co.kr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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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세한 제품 정보는 south-apac.autodesk.com/me를 방문하십시오. Asia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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